본문 바로가기

[ 이모저모 ]

[혼스 한땀한땀프로 솔직후기] 미니멀티 재봉틀 / 입문,초보자미싱 / 개봉 및 사용후기

 

여러분 박수 짝짝짝짝짝

새로 구매한 혼스 한땀한땀프로 이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구매한 싱거 8020

출저.네이버쇼핑

제가 싱거 미싱을 사서 사용해보았으나 개봉하자마자 문제가 생겼더래죠ㅠㅠ

첫 구매를 실패하고...

미싱을 다시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엄청난 고민을 했었는데

후기와 가성비를 고려한 미싱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두굳구두구두구

 

시선글로벌 혼스 HSSM-1201

 

혼스 HSSM-1201

한땀한땀프로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싱거랑 가격 차이가 확 나죠??

일단 여기서 먼저 반했구여~

가격비교할때 쿠팡이 제일 저렴하길래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빠른 로켓배송으로 받아서

주문하자마자 다음날 아침 7시에 출근준비하는데

문자를 받았었어요...ㅋㅋㅋㅋ

출근길 전에 도착한 쿠팡 로켓배송

 

로켓배송 진짜 빨라도 너어어무 빠릅니다ㅎㅎㅎ

여튼 두근두근대는 마음으로 퇴근하고 오자마자 개봉했습니다.

 

크기도 완전 미니미니하죠??

박스 크기도 작아요ㅎㅎ

싱거미싱 구매했을 때랑 0.7배??

여튼 작습니다ㅋㅋㅋㅋ

꺼내면 더 작아요,

(저게 제 기능을 할까 싶습니다..ㅎㅎ)

 

간단한 혼스 미니 멀티 재봉틀의 사양 확인하고 가시겠습니다~~~

---------------------------------------------------------------------------------------

+ 제대로 사용해본 결과 후기

(넘나 솔직한 후기 추가)

한 3개월 정도 틈나는대로 사용해봤는데요,

일단 부피가 작아서 요리조리 옮겨다니면서 쓰기는 진짜 좋은듯

그러나...

너무나도 중요한 성능면에서

볼품이 없네요...

사용을 하면 할 수록 더 많이 느껴집니다ㅠㅠㅠ

간단한 작업은 손쉽게 되더니만

조금 제대로 만들어볼까? 또는 허리 수선을 하는데도

노루발에 힘이 없어서 천을 제대로 못잡아주거나

힘이 약해서 그런건지 겨울 바지 허리 부분 박으면 제대로 엉킨다는...

앞에서 봤을 땐 잘 박히길래

오~~~ 하고 뒤를 돌리면

OH,, MY,,, GOD....

실이 제대로 뒤엉켜서 난리나 있습니다

뜯느라 더 (멍멍)고생.....

버튼 돌려서 여러 형태로 박음질 할 수 있는건 작동은 잘 합니다.

그런데 왔다갔다 하는 것도 전체적으로 천도 잘 잡아주고 해야하는데

섬세하질 못해서,, 어차피 무용지물인듯..?

처음에 가볍게 썼을 땐 굉장히 만족스럽다했는데

쓰다보니 역시나 만족도가 떨어지네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앞에 추천 글 보고 구매하셨다가 낭패볼까봐

귀차니즘 무릅쓰고 다시 올려드립니다.

좋은거 사서 많이 많이 사용하는걸로 해요

:D